진출 산업분야

본문 바로가기

신뢰를 바탕으로 한 최고의 가치 우리웰텍(주)

WOORI Weltech 우리웰텍은 국내 용접시장의 발전과 품질 향상을 위하여 최고 품질을 제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.
    사업분야     진출 산업분야
사업분야

우리웰텍(주)

진출 산업분야

진출 산업분야

자동차/운송
자동차 제조업체는 제조 과정에서 용접을 위해 더 강하고 가볍고 이국적인 소재를 필요로 합니다.
중공업
강력한 고급 전원 및 프로세스는 중장비에 이상적입니다.
연근해 / 해양
드릴링, 생산 장비, 플랫폼, 해저 설비 및 공급 선박의 건설, 유지 보수 및 수리를 포함한 열악한 환경을 위한 용접 제품.
파이프 / 송유관
X80 등급 파이프에서 단일 아크 용접을 수행하기 위한 저비용 용접 솔루션 및 파이프 밀 산업을 위한 고강도 재료에 대한 다중 아크 공정.
LNG / 가스
LNG 운송 및 저장을 위한 용접 탱크는 강력한 전원과 우수한 품질 테스트를 거친 소모품이 필요합니다.
압력 용기
발전 산업을 위한 압력 용기 제작에는 다른 응용 분야를 능가하는 공정 지식이 필요합니다.
건축 / 구조물
교량 및 고층 빌딩과 같은 구조물을 제작할 때는 구조용 철강 산업의 용접 기술과 성능이 중요합니다.
발전 설비 / 원자력
에너지 및 공정 산업을 위한 풍력 타워, 화력 및 원자력 발전소, LNG 탱크 및 압력 용기의 제조, 건설 및 유지 보수
선박 / 조선
생산성 향상으로 경쟁이 치열한 조선 산업에서 효율적이고 견고하며 운송 가능한 용접 솔루션이 필요합니다.
일반 제작물
작업장, 현장 또는 차고에서 용접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전원 공급원 및 프로세스 지식

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